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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요. 들의 소소한 일탈과 작당들은 나를 어느정도 표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수단 이라고 생각해요. 미스터리부는 억압된 간 속에서 내가 나https://e-jep.org/ 엔트리파워볼 중계 먹튀폴리스 답게 있을 수 있는 집단이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끌리구요.곱씹으면 곱씹을 수록 캐릭터들의 감들이 짙게 느껴지는 것은 작가님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화에 잠깐 보여진 작가님의 스케치 고들이 그걸 보여주는 듯 합https://e-jep.org/ 엔트리파워볼 중계 먹튀폴리스니다. 등장인물을을 보다 더 인간적으로 입체적으로 표현을 하려고 노력하고, 스토리의 흐과 복선을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치밀하게 노력하는 부분들이 이제서야 https://e-jep.org/ 엔트리파워볼 중계 먹튀폴리스보여집니다. 완벽주의에 가까운 모습이었다고 생각합니다.여러 소설이나 만화 같은 작품들을 보다보면 소위 주관적 명작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럴 때마 탄을 합니다. 작품에 대한 감탄은 당연한 것이고 저는 작가에 대한 감탄에 좀 더 무게를 싣습니다. ‘어떤 삶을 살아왔래, 어떤 생각을 하길래, 감정과 이야기와 주장을 이렇게 표현할 수 있는 걸까’ 하면서 (긍정적으로) 경악하고 환호하 을 쩍 벌려서 ‘우와, 우와’ 소리를 반복합니다 ㅎ 연굴을 특히 더 그랬던 것 같습니다.-그냥 무턱대고 글이 쓰고 싶어서 렇게 중구난방으로 쓰고 있지만 연굴에 대한 막연한 찬양글은 아닙니다. 오히려 찬양하는 마음이 가득하기 때문에 생는 슬픔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생기는 허탈함과 공허함 정도 될 것 같네요.싸이가 강남 스타일을 내고 나서 큰 슬럼프가 왔다고 해요. 정말 힘들었다고 아는 형님에서 이야기 하는 걸 들었습니. 밌자고 만든 곡이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치니 처음에는 기분이 좋았겠죠. 하지만 날이 가먼 갈수록 강남 스타일의 후속이 궁금해지는 여론이 생기면서 싸이의 미래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히트곡 강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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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은 싸이에게 있어 행복이 아닌 자신이 짊어질 무게로 다가 온 듯 합니다.비단 싸이 뿐만 아니라 창작하는 사람들 모두 고 있는 고민 일 것 같아요. 작품에 대한 창작의 고통, 관심, 시선들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겠죠. 저는 그런 부분들을 르지 않습니다. 오히려 저도 그런 쪽이라 상당 부분 공감이되는 말입니다.하지만 독자로서 좀 지치는 부분도 사실입니. 제까지 기다려야 할까. 단행본은 언제 나올까.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카페에 들어와서 최신 글 체크하고 새로운 글들 어보고 하는 것들을 몇 년 전부터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같은 고민들을 갖고 있는 사람들의 목소리가 터져 나올 때 다 항상 똑같이 기다리는 것 밖에 답이 없었습니다.저는 작가님 사정을 잘 모릅니다. 출판계와 만화계의 사정도 잘 모구요. 그래서 이렇게 한탄을 하는 게 올바른 건가 생각도 듭니다. 사정과 관계들을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니까요. 그도 실례를 무릅 쓰고라도 한탄을 한 번 해봤습니다.-어떻게 마무리를 지어야 할 지 잘 모르겠네요.. 그냥 하고 싶은 이기를 중구난방 어지럽게 죽 적었습니다. 이렇게 적고 나니 애증인 듯 합니다. 뭐든 미워할래야 미워 할 수도 없고. 사과 미움이 공존하는 애증이네요.밤이 깊었습니다. 어쩌면 불편할 수도 있는 이야기를 한 긴 글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 은 밤 되시기를 바래요.손모가지는 이태원과 김송현 커플을 향해 오윤수가 말한 컷을 말씀하신 것 같네요.차기작을 기리면서 느껴지는 감정이 곧 부정적인 성격을 띄어가는 것도 자연스러운거고, 진짜 좋아하니까 그런 생각도 드는거라 각해요. 이걸 다시 생각하면 부정적인 감정도 좀 줄어들고요.저같은 경우는 작가님 계정 블로그에 카페 정보도 공유한 스트도 있겠다. 살아는 계시는구나 차기작이 보고는 싶지만 연재중단하고 잠수 탄 것도 아니고 그거면 됐지 라고 생각게 되었네요…그래도 이렇게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 만큼 작가님이 좀 모습을 드러내셔서 근황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혀 그럴 기미도 없으니 그 점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거 왠지 승은이에게 어쩔 수 없다란 말로 다가지 못한 친구들 상황 같네요 ㅎㅎ)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색깔이 짙은 학교물이어서 한국의 정서에 곧바로 떨어질 수 겠다고 단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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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었는데, 벼리이님이 쓴 글을 보니 그렇지도 않은 거 같네요. 사실 이렇게 청춘의 고민과 소소한 일상 은 일본 학교물 (비단 만화뿐만 아니라 영화까지) 들이 참 많았지만 연굴에서 보이는 ‘내 자신을 가두는 행위’들은 보 거든요. 활성화된 동아리 그리고 그들이 던지는 농담 등은 참 일본스럽지만 그들이 가지는 고민은 참 한국적이네요.그고 차기작에 덧붙여 말씀드리면, 참 딜레마의 상황인 거 같아요. 차기작에 대한 부담감을 떨쳐버리려면 전 작품과 차작 간의 휴식기를 최대한 좁히는 게 방법이 될 수 있는데, 연굴의 스토리나 인물 간의 치밀성을 보면 휴식기(차기작을 비하는 시간)가 길어질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너무 완벽하게 생각하다 보면 그 기간이 길어지면서 더 담감이 깊어질 수 밖에 없구요. 저는 작가님이 너무 부담감을 느끼지 않았으면 합니다. 굳이 차기작을 만들어야겠다는 무감을 가지시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있구요.
단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있어요. 플롯은 비슷한 말로 <스토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완벽히 똑같다고 할 수는 없어요. 스토리는 전체적인 얼개를 말하는 것이고, 플롯은 스토리에서 하나 더 발전해서, 스토리 속 작은 줄기들까지 모두 아우르는 단어에요. 해서 플롯은 소설과 시나리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스토리가 없는 소설은 이야기가 산으로 가기 마련이니까요.